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에뛰드 톰과제리 콜라보 | 온라인몰 단독 선런칭!

내년 2020년 쥐띠해를 맞이해서
쥐관련 콜라보가 많네요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콜라보는
에뛰드 톰과제리 콜라보에요!

얼리버드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의 세트를
(최대 22%할인 + 한정판굿즈)
판매중이에요!
~12.31 까지한다고 하네요ㅎㅎ

톰과 제리를 웜톤과 쿨톤으로 제품을 나눠뒀네요
구매결정하기도 편하겠어요ㅎㅎ
(저 네모난건 메모지래요!)

에뛰드에서 판매하고있는 톰과제리가격을
모두 가져왔어요 참고하세요~

치즈 전용용기에 치즈모양 퍼프라니...
전 분명 사면 못쓸거같네요 ㅠㅠㅠ

브러쉬에서도 치즈냄새나는것같지 않나요??ㅎㅎ
퍼프는 아까워서 사용불가지만
브러쉬는 있으면 잘쓸거같아요!

아래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제품을 만나보실수있습니다~

에뛰드하우스 | 톰과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