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1월행사) 제천 의림지 알몸 마라톤 대회!!

5!!

4!!

3!! 

2!!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드디어 2020년 경자년의 해가 밝았어요

다들 새벽에 해는 보고 오셨나요?

 

매일 아침마다 보는 햇님이지만

오늘만은 조금은 특별한 햇님 이다보니

저도 보려고...

했지만 잠이 와서 패스^^

1월중에 한번 일찍 일어나면 

햇님이랑 인사라도 나눠 볼려구요 ㅎㅎ

 

새해가 되면 여러가지 다짐을 하게 되는데

저는 올해 운동을 좀 하려고 해요

예전에 한참 열심히 하던 마라톤이나 

헬스장같은? ㅎㅎ 

그래서 찾아보던 중에

1월에 충북 체천에서 열리는 행사가 있어서

소개하려구요^^

"겨울왕국 제천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제13회 의림지 알몸 마라톤대회]"

충북 제천에서는

벌써13회째 알몸 마라톤을 하고 있어요

알몸이라 해서 완전 알몸으로 

뛰는건 아니지만

남자분들의 경우 웃통을 벋고

바디 패인팅 같이 그림을 그리거나

글씨를 쓰고

재미있고 특색있는 마라톤을

즐기신다고 하더라구요

마라톤의 특성상 1시간 이상

뛰기만 하는것이다 보니

지겨울수 있는데

재미있고 특색있는 마라톤이라면 

즐겁지 않을까요?

ㅎㅎ 마음 맞는 친구들과 함꼐 뛰면서

사진도 찍고 

기념도 되고 ㅎㅎ

너무 좋을 거 같더라구요

마라톤 코스는 대략 5km 와 10km가 있고

선수가 아니니까 자신의 

체력에 맞게 코스를 선택해서 

뛰면 될거 같아요

마라톤에 참가하는 모든 분들꼐

타올와 기념 매달이 상품으로 지원되고

참가 인원 모집 요강을 보면

 

1월 3일 까지 접수 한다고 하니 

슬슬 준비해 봐야 하지 않을까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친구들과 준비해서 한번 참가 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