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매드포갈릭 12월 할인 겨울시즌 특별 초대권 | 플친추가하고 쿠폰받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연말이라 모임 많으시죠?

연말이 되면 항상 어디서 모이면 좋을까 고민하게 되는 거 같아요ㅎㅎ

 

가족분들과 친구분들과 연말 모임 하기 좋은

매드 포 갈릭 

 

어떠세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매드 포 갈릭을 추가하시면

쿠폰이 촤르륵! 나온답니다 ㅎㅎ

 

 

 

 

 

 

고민될 땐 이걸로 고민 끝!

2명이나 3명이서 먹으면 딱 좋을 조합이네요~

간단하게 메뉴 보고 순서대로 택 1 해 버리면 되니

너무 좋은데요?ㅎㅎ

 

음 저라면

시저 샐러드+베사멜 라구 파스타+브뤼셀 스프라우트&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레모네이드/자몽에이드

그리고...

여기다 갈릭 스노윙 피자를 추가할 거예요..!

요 유명한 피자도 빠질 수 없죠 ㅎㅎㅎ

(에이드는 오렌지에이드 레모네이드 자몽에이드 이렇게 세 가지가 있어요)

 

 

 

 

 

세트메뉴 말고 단품으로도 할인 행사 중인데요

매드 포 갈릭은 무려 중. 복. 사. 용. 가. 능..!

 

하지만 모든 초대권을 다 사용할 순 없고

스테이크 초대권

프리미엄 스테이크 초대권

스타터&에이드 초대권

디저트&아메리카노 초대권

중 하나와

중복 사용 가능한 걸로 보여요ㅎㅎ

 

그리고 프리미엄 스테이크 더블랙 프리미엄을 제외한 메인 메뉴(스테이크/피자/파스타/라이스) 메뉴 중

하나를 제 가격에 주문하시고 사용 가능해요!

 

어우 스테이크...♥

저는 채끝살과 감자를 어마어마하게 좋아하는데

어떻게 메뉴가 딱 있네요!

올연 말은 저거다..!!!!

 

사진만 언뜻 보면 모든 메뉴를

15500원에 판매한다는 것처럼 명시되어있지만

초대권의 메뉴 가격을 잘 보면

원래 메뉴 가격에서 15500을 뺀 가격으로

산정해서 생각하는 게 맞는 거 같아요 ㅎㅎ

 

 

 

한해 고생했다~ 하면서 랍스터 한번 먹어줘야죠ㅎㅎ

평소에는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연말 이주는 그분 위기...

그런 거 있잖아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

 

랍스터와 스테이크를 썰어보자고요! ㅎㅎㅎ

 

마음의 여유로움은 맛있는 음식에서 나옵니다..♥

항상 마지막이 제일 기억에 남는 법이니까

행복하게 마무리를 하는 거예요!

 

여러분 고기 먹을 때 쌈 싸 먹어야 하잖아요?

그렇습니다 스테이크에는 샐러드가 빠지면 섭섭하죠!

이럴 때 채소 섭취하는 거예요ㅎㅎㅎㅎ

건강하게 먹는 나 자신 칭찬해~

샐러드 하나 먹었을 뿐인데 뭔가 많이 먹게 돼도 죄책감이 덜어지는 느낌적 느낌 ㅎㅎㅎ

 

 

 

 

와 후식도 맛있는 게 많네요ㅠㅠ

메인 요리 배 빠방 하게 먹고

후식으로 눌러주는 거죠!

후식은 소화제인 거 아시죠!ㅎㅎㅎ

 

고기 먹은 뒤엔 아이스크림인데

갈릭 오렌지 아이스크림에 밀 크레이프..

완벽합니다...

 

다 먹고 일어나서 또

카페로 갈 거 같지만

후식도 잊지 말고 먹고 가야죠~

 

 

그리고 설날 선물로 고민 중이시라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ㅎㅎ

 

식사권과 프리미엄 식재료가

들어있는 선물박스네요~

 

살라미와 하몽..? 인가

치즈도 보이고~

요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받으면 너무 기분 좋을 거 같아요ㅎㅎ

와인 한잔 하면서 간단하게 먹을 수도 있고요!

 

주변에 홈파티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취향저격 탕탕! ㅎㅎㅎ

 

자 벌써 12월도 얼마 안 남았네요ㅎㅎ

모든 분들 올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롭고 즐거운 새해맞이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