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미리준비하는 여행 항공사 특가! | 이스타항공 3일간의 특가 이스타임머신

2020년되기까지 얼마남지 않았네요ㅎㅎ


항상 새해다짐중에는 다이어트와함께
여행가기가 빠진적이 없는거 같아요


여행계획하고계신분 계신가요?

지금이에요~
놓칠수없는 특가!
어서 예약하러 가볼까요!


정말 저렴한 가격아닌가요?
제가 갈때만해도 20만원은 했던거 같은데ㅎㅎ
저도 시간이 생긴다면 당장 예약하고 싶네요ㅠㅠ

상하이/홍콩/옌타이
상하이와 홍콩은 이미 야경으로도 유명하죠
옌타이는 저도 처음보는곳인데
사진을보면 눈앞에 오션뷰가 펼쳐질거 같네요ㅎㅎ

 

세곳모두 도시이기때문에
한국음식이 그리우시다면 한국음식점도 금방찾을수있고

향신료향이 심하지않은곳도 많기 때문에 음식에대한 걱정도 덜수있을거에요

일상에서 벗어나서 일탈이라함은
여행만큼 배울점많고 힐링되는것도없죠
여행한번다녀오면 그 여운이 정말 깊게남잖아요
그여행의 행복을 떠올리며 일년을 또 보내게 되니까요ㅎㅎ

세군데중에 고민되신다면
간단히 세도시에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상하이
상하이 정말 유명한 중국의 도시죠
페리타고 건너가서 동방명주에서의 야경을 보고있자면 정말 감탄사만 나와요

강과 어우러진 야경이 정말 멋지거든요

상하이에서의 하루일과를 마치면
호텔근처의 현지식 마라탕과 쩐주나이차를 사들고 호텔로 들어가 마무리를 했죠~

음식뿐만아니라 과일도 정말 싸고맛있었는데
그중에 중국에서 오래계셨다면 이과일이 생각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바로 중국의 요우쯔!

중국유자입니다ㅎㅎ


머리만한 유자가 천원 천오백원 정도 했던거같네요
처음에 먹으면 심심한 자몽? 같은느낌이였어요
하지만 하루이틀먹다보면
요우쯔만보면 달려가서 집어들게됩니다!
중국에 가시면 꼭꼭 드셔보시길바랄게요ㅎㅎ

두번째로 홍콩!

여러분 홍콩하면 어떤게 가장 많이생각나시나요?


항구도시답게 교류가 활발하여 여러종류의 음식이 발달해있는

홍콩은 야경도 장난없답니다ㅎㅎ

야경을 볼수있는 곳은 여러군데 인데요

 

첫번째컨벤션센터에서 보는 야경입니다

저녁밥 든든하게 먹고

노을질쯤에 살살 걸어서 컨벤션센터로 가시면

어느새 해가 져 있을거에요ㅎㅎ

그리고 8시가되면 펼쳐지는 장관!

그렇습니다 바로 심포니오브라이트에요!

 

홍콩여행을 갔다면 꼭 봐야할 레이져쇼 입니다

8시정각이되면 노래에맞춰 레이져쇼가 펼쳐지는데요

정신없이 보고있으면 아쉽게 끝나버려요ㅠㅠ

 

두번째로는 빅토리아피크트램을타고

산꼭대기 전망대로 올라가는건데요

저는 늦게 갔더니 피크트램 줄이 너무길어서

결국 버스를타고 산길을 올라갔답니다

하지만 버스타고 올라가며 보는 야경도 아름답더라구요ㅎㅎ

도착해서 전망대로 올라가면 탁트인 옥상에서 야경을 볼수있어요

홍콩이 한눈에 담기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마지막으로는 아쿠아루나 크루즈를 타고 야경을 즐기는거에요

45분간 크루즈를 타고 즐기는

물위에 은은하게 비치는 불빛과

화려한 레이저쇼 감미로운 음악

이보다 더좋은 신선놀음이 또 있을까요?

 

심포니오브라이트를 감상할수있는 아쿠아루나 크루즈는

미리예약을 하지않으면 자리가없을만큼 인기가좋아요

그리고 예약후 선착순으로 탑승을 하기때문에 근처에 계시다가

미리 타러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홍콩에 가시면 또 추천드리는 곳

소호거리입니다

소호거리는 어디서 사진을찍어도 느낌있게 찍히는 곳인데요

그런 감성적인 곳인만큼

인테리어 소품점이 많아요 ㅎㅎ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근처기 때문에 보통 이곳을 들리고

소호거리로 가는 계획을 짜시는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제가 갔던 인테리어 소품점중에 가장유명한

한곳을 소개시켜드릴께요 !

비로 홈리스 라는곳입니다

자잘한 소품과 크게는 가구 인테리어용품 아이디어상품등

들어가시면 눈이 엄청 돌아갈거에요ㅎㅎ

 

그리고 근처에 버터쿠키로 유명한 제니베이커리도 있으니

한번 들려보시길 바라요

다이어트중이시라면 살짝 피해 가시는게 좋으실거에요..

홍차나 커피랑 먹다보면 한통 뚝딱이거든요 ㅜㅜ

 

세번째 옌타이!

옌타이, 어딘가 익숙하지않으신가요?

전통 중국집에가면
연태고량주를 빠뜨릴수없죠


바로 그 연태고량주로 유명한 산둥성 북동부에있는 도시에요~


고량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행간김에 본토에서 마시는 고량주
감회가 남다르지않을까요?


가실때 칭따오도 챙겨가셔서
량맥 가자구요!!!

 

 

 

 

어서 여행계획을 잡으셔서

잊지못할 경험,추억 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