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메가박스 20주년기념 | XL콤보 1월한달간 한정!/T멤버십 영화할인!

1월1일부터 시작되는 행사네요~
어마어마한 양이라 어떻게 다먹을까싶지만
영화관 팝콘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경험해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집에서 드라마 몰아볼때 사서가면
그것도 좋을거같네요~

T멤버십이 있으시다면
영화볼때 꼭할인받아서 보세요!
2천원이라도
할인받아보는게 이득입니다!ㅎㅎ
콤보도 할인해준다고하니
콤보도 꼭! 할인받아서 드세요ㅎㅎ

요즘 밖에너무 춥지않나요?
영화관안에서
따뜻하게 시간보내시는건 어떠세요?
요즘영화 많이 나오죠?

지금 영화관 1위는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주연의
백두산 입니다ㅎㅎ

배우 라인업부터 재미보장이네요~
백두산이 폭발하면서 발생하는
스토리를 담은 영화래요!

재난영화는 한번도 기대를져버린적이없죠!
이영화도 흥미진진할것같습니다ㅎㅎ

래링크로 들어가셔서 바로 예매가능해요!
백두산 메가박스 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