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메리크리스마스~🎄 | 특별한 하루를 위한 와인추천!

안녕하세요 ㅎㅎ !
와 드디어 크리스마스네요 ~
여러분! 크리스마스에는 왠지
특별한 분위기로 보내고 싶지않나요??

특별한 단하루를 위해
와인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와인이 생각보다 비싼것만 맛있는게 아니에요! 적당한 가격대의 맛있는 와인도 많답니다~

제일 먼저 주변에서 정말보기쉬운 스파클링와인! 바로 버니니입니다~

편의점에서도 금방구할수있는 와인이죠
버니니는 클래식과 블러쉬 두종류가 있어요

클래식은 화이트와인의 맛이라면
블러쉬는 로제 와인의 맛이나요!

편의점에서 구매하시면
4병에 만원정도 하고있고
용량은 275ml
도수도 4~5도로 매우낮아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게
캔으로도 출시됬답니다!
가방에 한두캔씩 넣어다니기 좋겠어요ㅎㅎㅎ~ (집에 한박스정도 쟁여둘필요가 있다고생각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소개해드릴 와인은
많이 들어보셨을수도 있어요 가성비갑!!
와인입니다 대형마트에서 자주볼수있죠?

바로 롤라이오 상그리아 인데요~



종류로는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 두가지가있구요

개인적으로 레드와인은
제가 마셔본것중에는
드라이한 맛이나는것이 대부분이여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요 와인은 그렇지않아요!
아쥬~ 달달하답니다 ㅎㅎㅎ
가격도 정말 착한 9800원!
용량은 750ml
도수는 6도 입니다!

이름에 상그리아가 들어가기때문에
레몬이나 오렌지를 슬라이스하셔서 곁들이면
홈피티나 집들이때
고급스럽게 연출도 가능해요!

그리고 세번째! 제가 제일좋아하는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바로 빌라엠!


빌라엠종류로는
빌라엠,빌라엠로쏘,빌라엠골드,빌라엠비앙코
그리고 도수가가장적은 엠바이빌라엠이있어요

다른종류는 도수가 5도인데반해
엠바이는 3도로 정말 음료처럼 마실수있습니다ㅎㅎ

빌라엠은 코스트코나 대형마트에서 가끔 팔고
백화점 식품관에 가시면
종류별로 만나볼수있어요!

용량은 750ml 이고
보통 가격은 36000원정도 입니다ㅎㅎ

추천해드린 세가지 와인은
와인을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수있는
가벼운 와인이랍니다

와인에 곁들일 음식으로는
오일 파스타나 치킨
샐러드 그리고 케이크를 추천드려요!

느끼한음식을먹고나서 한모금마시면
느끼함이 싹 가신답니다 !

이렇세 와인 세가지 추천해드렸구요
오늘하루 정말 특별한 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