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다이어트) 요즘 핫하다는 "라이프어터" 가 뭔지 알아봤어요

#라이프 #다이어트 #다이어트 #라이프어터 #식단조절

어제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몇일쨰 연관검색어 순위에 

우연히 올라온 글을 보고 

관심이 가더라구요

뭔지는 모르지만

"라이프어터" 라는 단어

라이프워터

무슨의미일지 몰라 궁금한 마음에

한번 확인해보려고

검색해 봤어요

습관? 좋은 말인데요^^

처음에 들어가서 이게 뭐지 하면서 여기저기 눌러봤던거 같아요

습관? 갑자기 이건머지?

신조어인가 하는 생각도 들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나는 다음글

"라이프어터"는

Lifestyle + diet

를 합친 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결국... 다이어트!?!?!?!

ㅎㅎ 마침 잘됬다는 생각에 좀더 확인해 보기로 했어요

(올해 들어... 5kg이나 쪄서 걱정하고 있었거든요 ㅎㅎ)

사장님의 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지는 글 이랄까? ㅎㅎ

홈페이지에 쓰여있는 

진심어린 글(?) 을 읽으며 얼마나 공감했는지 몰라요 ㅎㅎ

저도 정말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거든요..

아마.. 다이어트로 쓴 돈만... 수백만원은 될껄요?

특히 황제다이어트 할때는... 에휴..

등짝스메쉬 자주 맞았었죠 ㅎㅎ

"라이프어터"는 

주로 "에그충천" 이라는

말그대로 단백질이 풍부하고 완전식품이라는 

달걀과

"꿀꺽"이라는 

씹히는 맛이 있고 물만으록도 곡물의 맛을

느낄수있게 만든 쉐이크를 판매하는것 같더라구요

 

한떄 유행했던 #1일1식 이

생각보다 힘들었는데

점심을 맛있게 먹고

아침과 저녁식사 대신

달걀과 쉐이크를 통해 영양과 칼로리를

유지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그런 제품들인거 같더라구요

 

두가지 제품의 상세설명을 보면

일단 "에그충전"의 경우

오전에 식사를 거르지않고 출근 5분전!

반숙으로 된 달걀 2알을 먹음으로써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꿀꺽" 

꿀꺽

퇴근후에 

저녁식사 대용으로

곡물로 만든 가루에 물만 태워서

포만감을 늘려 

과식을 방지함으로써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는 의미 더라구요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를 

해본 저로써는 처음

사실..

특별한건 없구나.. 싶었어요

하지만

먹는시간을

출근전과 퇴근후라고

정해줌으로써

앞에 슬로건대로

"습관"

들 만들어 성곡적인 다이어트를

할수있게 도와줄수 있겠다 싶은 생각은

들더라구요

어떤 다이어트건 

꾸준하고 

규칙적으로 해야되니까요^^

현백에 입점

현대백화점에도 입점됬구

많은분들이 사용도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어떻게 사야하는지 궁금해 하실거 같아서

알아보자면

주로 "출퇴근패키지"를 많이 이용하시늰것 

같더라구요

"에그충천"과 "꿀꺽"

2주팩과 4주팩을 구매할경우

꾸준함을 응원하기워해

할인도 들어간다고 하니

고민해보시구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

응원할인

#핫이슈 #실시간검색어 #할인정보 #할인 #달걀 #쉐이크 #미숫가루

보상할인

이상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이어터들의 다이어트식단!!

라이프어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혼자서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고민을 많이하고 계신분이라면

스트레스 받지않고 

사용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저도 고민 좀 해보려구요 ㅎ

에그충천을 한번에 3개씩 까먹을까바... 걱정이 되서

마음가짐을 좀 다 잡고 시작해 봐야겠어요 ㅎㅎ

그럼 이만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