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CGV 1월 행사 | LG gram17 포토카드 이벤트 / 플친 감사쿠폰 영화 2천원 할인!

CGV에서 영화를보면
포토티켓 뽑아 줘야
CGV온 느낌이 나는데요ㅎㅎ

영화를보고 포토티켓을 뽑으면
서프라이즈 포토티켓이 랜덤으로
나온대요!

서프라이즈 포토티켓이
당첨된뒤
나의포토티켓과 서프라이즈티켓을 같이찍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걸고 인증하시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수있어요!
(#LG그램 #LG그램17 #GRAM17 #그램처럼)

경품항목으로는

아이맥스 관람권2매 (20명)
포토티켓이용권2매 (200명)
영화3천원 할인권1매 (1000명)
이렇게 준비되있어요 ㅎㅎ!





포티인증이벤트
LG 포토티켓

경품항목
참여방법
LG그램

카카오톡 플친추가 하시면
카카오톡 채널친구 감사쿠폰
2000원 할인행사입니다~

1월19일까지 사용가능해요ㅎㅎ

CGV앱과 홈페이지에
등록해서 사용가능합니다!

친구맺어줘서 감사쿠폰
CGV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