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1월행사)CU 편의점 할인행사 정리해보아요

편의점은 

어느샌가 우리 곁에 굉장히 밀접하게 

다가와 있어요

흔히

구급약을 급하게 구해야 할떄!

생필품이 없어서 쩔쩔 맬떄!

식사를 도시락으로 저렴하게 먹으려 할떄!

편의점을 찾곤하죠

그 이외에도

편의점을 찾는 목적이 또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편의점 할인

원플러스원 !!

플러스행사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준다는 놀라운 행사가

편의점에는 매달 다른 품목으로

진행되고 있지요

품목에 따라서는 

2+1 , 3+1까지 행사가 진행되니

안가고는 못베기겠네요 ㅎ

그럼 1월행사 CU편의점 1+1행사 

품목을 정리헤 볼께요

CU편의점 원플러스원 1

일단 편의점 원플러스원 행사의 기본은 

음료가 아닐가 싶어요

주로 커피음료들을 많이 이용하는데

친구들이나 애인이랑 

음료하나로 나눠먹지 말고 

한개씩 딱!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ㅎ

CU편의점 원플러스원 2

편의점에는 생필품도 행사를 많이하는데

저는 주로 생필품은 대형마트에서 사는 편이지만

가끔가다 미리 사놓지 못해서 

쩔쩔 맬때가 있잖아요

그럴떄마다 편의점이 근처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어요.

CU편의점 원플러스원 3

여러분은 페브리즈 사용하시나요

저는 자취를 하다보니

매일 빨래를 돌리기에는 부담이 가더라구요

그럴떄는 저는 페브리즈를 사용하는데 

간단한 냄새는 싹 날려주는거 같아 자주 애용해요 ^^

CU편의점 원플러스원 4

여성 용품은 잘 모르니까 일단 패스~^^

CU편의점 원플러스원 5

편의점에서 휴지를

사본적은 없지만

샴프같은 경우

가끔 행사 할떄 사곤 해요

주로 오가니스트 샴프를 사용하는데

다른사람들은 모르지만 

저한테는 두피에 기름기도 많이 없어지고

두피가 건조해 지는것도 방지 해 주는거 같아서

애용하는 편이에요 

CU편의점 원플러스원 6

네슬레의 프루팁스젤리 드셔보셨나요?

새콤달콤한 것이 

예전에 즐겨먹던 새콤달콤이나 스키즈?인가 

그 간식이랑 비스하더라구요

군대 다닐때 선임이 사와서 나눠줄떄 먹어보곤 

반했지 모에요^^

CU편의점 원플러스원 7

바닐라 웨하스는 저희부모님이 좋아하세요

위하스의 식감이 부드럽고 

은은하게 나는 달달한 맛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솔직히 제 입맛에는...

하지만 부모님이 좋아하시니 생각날떄마다

하나씩 사서 가곤 해요 

CU편의점 원플러스원 8

섬유유연제로 어런저런 

많은 브렌드들이 있겠지만 

저의 경우 주로 '다우니' 제품을 많이 사용해요

이유는 냄새가... 강하다고나 할까?

저는 향이 강한게 좋더라구요 ㅎ

게다가 그중에 퍼퓸향이 제일 좋이하는 건데

마침 행사한다고 하니 

쟁여 놔야 겠어요

CU편의점 원플러스원 9

음.. 여성용품이 행사를 많이 하는것 같아요 ㅎㅎ

CU편의점 원플러스원 10

출출하니랑 한잔했니 라는 제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일단 이름부터가 센스 있는게

식욕이 확 떙기네요

한잔했니의 경우 버섯라면이라니 

고소하고 담백한 맛일거 같구

출출하니의 경우

양파감자 라면이니까 

살짝 걸쭉하니 든든할거 같은 맛일거 같네요 ㅎ

시간나면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CU편의점 원플러스원 11

엠치에서 만든 안티파흐멜린?

이건 무슨 식품일까요? 설명으로는 숙취해소제라는데..

러시아? 

담에 술진탕먹어보고 

저거 사서 먹어봐야 겠어요 ㅎ

먹고나서 후기도 쓸꼐요

CU편의점 원플러스원 12

밀키스는 어릴적부터 

자주먹는 음료수중에 하나였어요

요즘에는 암바사가 많이 나오다보니

자주 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핑크소다 맛이 새로 출시됬나 보네요

"핑크소다"니까 음.. 복숭아나 딸기맛이지 않을까요?

CU편의점 원플러스원 13

한떄 마라 열품이 일어서

가는곳 마다 마라로 만든 음식이 많았어요

아직도 마라 음식점이 제 주변에는 많이 있지만

한번도 못가봤는데

편의점행사도 하겠다 

마라 떡볶이로 간접 체험 힌번 해봐야 겠어요

CU편의점 원플러스원 14

예전엔 무조건 포카리 엿는데 ㅎㅎ

요즘엔 토레타가 행사를 많이해서 

토레타를 많이 애용애요

맛의 차이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

CU편의점 원플러스원 15

마지막으로는

어제 CU편의점에 들렀다가 우연히 본 

자케미니브라우니 에요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지만...

왠지 가격이 좀 있을까바 걱정되서 안먹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브라우니!!

커피랑 환상의 궁합!! ㅎㅎ

게다가 행사품목이라니!!

내일 바로 구매각 입니다 ㅎ

설선물셋트

이제 곧 다가오는 설날을 대비하여

 CU에서는 설 선물셋트도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더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설 선물셋트 준비중이신 분들은

한번 들어가보세요^^

링크에요

http://app.cdnimg.cuappdev.bgfretail.com/ebook/2020_sul/index.html#page=1

 

CU 2020 HAPPY NEW YEAR

 

app.cdnimg.cuappdev.bgfretail.com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꺠요

그럼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