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GS25 1월행사 | 1+1 / 2+1 / 덤증정

안녕하세요ㅎㅎ~
요즘 편의점가면 없는게없어서
마트보다 자주가게되는것 같아요!

편의점을 정말좋아해서
여행갈때도 편의점이 있는곳으로
숙소를 잡는편이에요ㅎㅎ

제가 제일자주가는
GS25 1월행사를 알아보려고합니다!

세제도 원플러스원!
건조 세제
실히 전이랑다르게 하게 아서
준히 에요ㅎㅎ
생필품사기도 좋고 요즘 장난감도 들어오나봐요 !

요즘 바빠도 영양균형을 챙기기위해
식사대용 쉐이크 많이드시잖아요
랩노쉬가 2+1으로 행사중이네요!
이렇게 행사할때 드시면 좋을것같습니다 ㅎㅎ

새로나온딥소스 팩!
간편하게 들고먹기좋고
소스도 진짜맛있어요!
덤으로 꼬깔콘한봉지를 준다고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더많은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링크로
들어가시면 보실수있습니다^^!

GS25 행사품목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