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애슐리 1월행사 | 애슐리 1월 신메뉴! ‘시푸드&그릴’ 스시 연어덮밥 맥앤랍폭립 마라피쉬등❤️❤️

안녕하세요~
애슐리 자주 가시는분들 계신가요?

평일은 9900원 행사를하는
홈플러스가 많아서 저는 한번씩 가곤해요ㅎㅎ

보통 뭐먹을지 정하다가 못정하면
애슐리로가기도 하구요ㅎㅎ!

오늘은 완전 제취향 저격하는 메뉴가있어서
정보를들고 후다닥왔답니다!

기본애슐리는아니구
애슐리W 와 애슐리 퀸즈에서 출시하는
메뉴입니다 ㅎㅎ
방울스시는 애슐리W에서만
볼수있다고 하네요~

애슐리 방울스시

연어랑 새우..그리고 계란 스시라니
이건 저를위한 메뉴같네요 ㅠㅠ
꼭꼭 이번달에 한번 들려야할거같아요!!
날치알도 없어서 못먹는데
낙곱새..!
이번메뉴 싫어하시는분이 계실까요..?
가면 정신없이 먹고올거같네요ㅠㅠㅠ

그릴드 데리야끼 닭꼬치

요즘 닭꼬치 너무 땡겼거든요
아무래도
애슐리에서
민간인사찰을 한게아닐까 의심됩니다..
지금 배가 무척고픈상태인데
달려가고 싶은맘이네요 ㅠㅠ

지라시스시덮밥!
엄청별거아닌거같지만
그감칠맛이란..
맛있어서 게눈감추듯 뚝딱!
먹게되는거 아시죠?
와사비마요소스까지 준비해놓다니
이번 안건내놓으신분
감사합니다ㅠㅠㅠ
복받으세요ㅠㅠ

그리고 샐러드바 이용시
디즈니 프린세스스티커가
900원!
스티커구매하셔서
다이어리나 노트북 캐리어 꾸밀때 사용하거나
아이들에게 선물해도 좋을거같아요!ㅎㅎ

5분만에 뚝딱! 완성되는

애슐리 쉐프박스로
간편하고 멋지게 홈파티 준비해봐요!
(아래에 링크추가해뒀습니당ㅎㅎ)
애슐리 쉐프박스 링크

애슐리W 와 애슐리 퀸즈의
위치는 아래 링크에서 검색하시면됩니다 ㅎㅎ!
애슐리 홈페이지 매장찾기

그럼 오늘도 맛점하시구
즐거운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