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겨울왕국 2 보기 전, 겨울왕국1 줄거리 정리! (스포주의,결말포함)

 

겨울왕국 2 보기전 겨울왕국1복습하기 입니다!ㅎㅎ

 

엘사와 안나는 아렌델의 사이좋은 자매입니다 ㅎㅎㅎ

눈 마법을 쓸수있는 엘사와 동생 안나는 같이 놀다가  

엘사가 미끄러지며 쏜 마법이 안나의 머리에 맞게됩니다

 

그로인해서 안나의 몸이 점점 얼음장처럼 차가워지고

왕과 왕비는 이것을 해결해줄수있는 트롤들에게 찾아가게됩니다

트롤은 안나의 머리를 치료해주며 

엘사와의 좋은기억은 그대로이지만 

엘사가 마법을 사용할수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게 만들고 

엘사에게는 마법의힘이 무서운것이라는 경각심을 줍니다

 

그일이 있고난후

안나는 엘사와 같이 눈사람만들래를 부르지만

엘사는 또 안나를 아프게할까봐

 안나를 거절합니다

 

그로부터 오랜기간이지나 

부모님은 이웃나라에 가는길에

폭풍우를 만나 배가그만 침몰하고 맙니다

안나는 엘사없이 홀로 장례를 치르고

힘을 컨트롤할수없는 엘사는 더욱더 숨어버립니다

 

얼마지나지않아

엘사의 대관식이 열리게됩니다

오랜만에 사람들을 보게된 안나는

행복하게 돌아다니다가

한 왕자를만나 첫눈에 반하게 됩니다

언니의 대관식을 진행하며 서먹한 관계가 좀 친해졌다 싶었지만

금사빠 안나는 사랑은 열린문이라며

오늘만난 한스왕자와 결혼할거라고 언니에게 말합니다

엘사는 오늘만난 남자와 결혼하려는 안나에게

안된다고 말하지만

안나는 왜그러냐고 엘사를 몰아붙이고

엘사는 감정이 격해지자

부모님이 항상 숨기라고만 하셨던

마법을 사람들에게 들켜버립니다

결국 엘사는 아렌델을 도망치듯이 떠나서

안나와 같이놀때 만들었던

귀염뽀짝한 우리 올라프도 만들고 

얼음성을 지어서 본인을 압박하던 

모든 속박과 굴레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안나는 언니를 찾아 떠나게되죠 

 

그리고 헤매다가 발견한 가게에서 한 남자를 만나게됩니다

같은 방향으로 간다는것을 알게된 안나는

그를 포섭합니다

포섭당한 크리스토프와 스벤과 길을가다가

안나는 올라프를 만나게됩니다

엘사언니가있는곳을 안내 해주게되죠 

엘사가 있는곳에 도착한 안나는 

엘사에게 돌아가자고 설득하지만 

엘사는 안나의 심장에 얼음마법을 실수로 쏘게되고 

놀란맘을 감추지못하며

 안나와 친구들을 쫒아냅니다

쫒겨난 안나와 친구들을 데리고

크리스토프는 트롤들에게 데려가서 소개해주려는데

안나가 맞은 마법의 힘때문에 

안나는 또 얼음장처럼 차가워지게 됩니다

트롤은 

진실된 사랑의 행동만이 얼어붙은 심장을 녹일수있다고 하자

안나는 그것을 키스라고 해석하고

크리스토프와함께 한스왕자가있는 성으로 출발합니다

그러는사이 안나가 타고간 말이 성으로 돌아오자

안나가 잘 도착하지못함을 감지하고 지원자를 받아 엘사를찾아 나선 한스왕자도

엘사의 성에 도착하게됩니다

하지만 같이온 지원자 두사람은 엘사를 죽이려는 꿍꿍이였죠

그들은 얼음성으로 먼저들어가 엘사에게 공격을합니다

엘사는 그들을 방어하지만 잠시 방심하는사이

절대 포기하지않고 엘사에게 석궁을 쏘려고합니다

그모습을 뒤늦게 들어온 한스왕자가보고 막으려하지만 

비껴간 활은 엘사 바로위의 샹들리에를 맞추게되고

떨어지는 샹들리에를 피하다 

넘어져 정신을 잃고 맙니다

 

정신차려보니 감옥안에 손이 묶인채 갖혀있게되는데

한스왕자는 이추위를 되돌릴방법을 알고있지않냐고 물어보고

엘사는 내보내달라고 하지만

한스왕자는 노력해보겟다하며 사라집니다

아주 악마같은 친굽니다..

안나는 크리스토프의 도움으로 성에 도착하고

크리스토프는 애잔하게 뒤돌아갑니다 ㅠㅠ

돌아온 안나는 한스왕자에게 키스를 해달라고 하지만

한스는 안나 넌속앗어 라며 구구절절늘어놓더니 

추워서 떨고있는 안나를 보면서 

벽난로의 불을 꺼버립니다

그리곤 성의 사람들에게 안나가 죽었다고 하죠

그리고 엘사를 사형하려고합니다

아주 나쁜놈입니다

그리고 엘사를 사형시키기위해 감옥으로

사람들을 데리고 가지만

엘사는 족쇄를 끊고 도망치는데 성공합니다 

 

추워 떨고있는 안나에게 올라프가 찾아와 벽난로를 다시켜주고

크리스토프의 사랑을 인식시켜줍니다

 

 크리스토프는 안나가 걱정되지만 가지못하는데 

스벤의 등쌀에 떠밀려 마지못해 가는척하며 

다시 안나가있는곳으로 돌아갑니다

 

밖으로 탈출한 엘사를 찾은 한스왕자는

엘사에게 안나가 죽었다고 합니다

엘사는 좌절하여 눈물을흘리고 주저앉습니다

안나와 크리스토퍼도 서로를 보게되고 서로에게 가까워지지만 

안나는 엘사를 죽이려 다가가는 한스왕자를 보고는 

갈등하다가 엘사를 구하러 뛰어갑니다

그리고 막으려는 동시에 얼음이 되버리죠 

엘사는 얼음이된 안나를 안으며 더깊은 슬픔에 잠깁니다

그때 얼음이된 안나가 녹으며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진실된 사랑은 안나와 엘사의 사랑이였죠  

이렇게 엘사는 다시 왕국을 따뜻하게 되돌리고

그동안 노크로 단련된 주먹으로 한스를 혼내줍니다

그리고 크리스토프와 진실된사랑을 하게되죠ㅎㅎ

엘사는 더이상 마법을 두려워하지않게 되었고 

마법으로 더욱 행복해지며 끝이납니다

 

어떠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다시보게됬는데

그때 못본장면들도 꽤 있더라구요 ㅎㅎ

줄거리 빠르게 읽으시구 

같이 겨울왕국2 보러가시죠!ㅎㅎ

(아래링크로 들어가셔서 영화예매 가능해요 ~)

 

http://www.cgv.co.kr/?NaPm=ct%3Dk4zfq6lv%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6e7687d0032bb24aebcf7e14360f569c51af15a8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www.cgv.co.kr

http://www.megabox.co.kr/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

로그인 5회 실패로 계정 잠금 처리 되었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보안 인증 후 사용 가능합니다.

www.megabox.co.kr

http://www.lottecinema.co.kr/LCHS/index.aspx

 

롯데시네마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영화를 즐길 수 있는 VOD 서비스(씨츄)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서비스 제공 동의가 필요하며, 해당 동의 없이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보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롯데컬처웍스㈜의 VOD 서비스(씨츄) 이용을 위해, 서비스 제공 동의가 필요합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VOD 서비스(씨츄)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일주일간 그만보기 다

www.lottecinem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