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 1월 메가박스 행사 ] 메가박스 행사,할인모음 (메가박스 팝콘리필 / 팝콘토핑추가 / 공짜나초 / 매점득템찬스)

팝콘은 눈앞에 있으면 아무생각없이 먹게되는것 같아요 

영화관에서 팝콘을 다먹고

집에가는길에 먹으면 좋을거같은데요 ㅎㅎ

모든맛 선택가능하다고 하니

영화볼때 맛따로 끝나고나서 다른맛으로 변경해서

두가지맛을 먹을수있어서 좋을거같아요! 

 

 

 

팝콘위에 시즈닝을 뿌리는걸 넘어서

팝콘도 뿌려 먹을수있게 됬네요 ! ㅎㅎ

조금만 먹고싶은데 반반시켜야하면 꼭 한쪽종류만 남곤했는데

앞으로 종류가 늘어난다면 더 좋을거같아요 ㅎㅎ

 

BC카드? 나도있을까 하고 지갑을 열어보면

아마 하나쯤있으실거에요 ㅎㅎㅎ

빨간날엔 비씨카드로 결제시 나초를 무료로 준대요!

비씨카드로 예매하시고

잊지말고 나초도 받아가세요~

 

 

매주 수요일 10시마다 

새로운 득템상품이 올라와요ㅎㅎ!

영화관 가기전에 확인하시고

미리구매해서 할인받아가세요!

http://www.megabox.co.kr/?menuId=store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번주 득템상품 구매하기 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스토어, 메가박스

MEGABOX STORE더 즐거운 영화감상을 하는방법! 스토어의 다양한 상품과 함께 하세요! 메가박스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www.megabox.co.kr

혜택 꼭 챙기시고

합리적인 소비 하면서 문화생활을 즐겨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