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제휴 카드 알아보고 저렴하게 먹자!!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아오고 어느덧 3일이나 지났네요

연말이라

아쉬운 마음을 털어내려

회식도 하고

가족들과 시간도 보내고 

각종 행사에 모임까지 

많이 하셨을텐데 

이런.. 이젠 새해가 밝았으니

이제 신년회를 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ㅠㅜ

 

간단한 가족 모임이라도

외식이라는 말에 

내 통장은 텅장이 되어가고

충전되지 않는 내 지갑은 

지갑의 기능을 잃어버리기 쉽상이죠 ㅠㅜ

 

그래서 오늘은 

그래도 !! 

가족외식에  좀 있어보이고!!

카드 제휴할인으로 

가격도 저렴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에서 어떤 카드로 얼마나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꼐요

아웃백 메인 화면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패밀리 레스토랑이다보니 개인적으로는 자주

가보지는 못했어요

분위기 같은 경우는 있어보여(?)서 

분위기 낼떄 가고는 싶었지만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이 걱정되서

안가봤거든요 ㅜㅠ

그래서 이참에 제휴 할인 알아보면서

저도 가보려고 해요 ㅎㅎ

그럼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삼성카드 쪽부터 알아볼꼐요

삼성제휴카드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는 삼성카드3 번이라

제휴할인으로 월1회 20% 할인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20%라고한다면...6만원 정도 가격이 나왔을떄

1만2천원정도 할인을 받을수 있겠네요^^

 

그럼 이어서 

신한카드를 알아볼꼐요

신한 제휴할인 카드

신한카드의 경우 아웃백 카드가 있어서

만약 소지하고 계신분이라면

최대 40%의 할인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6만원정도 나왔을경우..

최대 24000원의 할인이라니...

(거의 메뉴1개 가격..)

 

그다음은 BC카드를 알아보도록 해요^^

BC 제휴할인 카드

BC카드의 경우에는 아웃백 카드가 있는데

신한카드에 있는 아웃백 카드보다 

할인율이 저조하네요

기왕 제휴카드를 만들거면 

신한 아웃백카드가 좋을거 같아요

그럼 그외에 다른카드들도 알아볼꼐요

저 같은 경우 현대카드도 가지고 있는데

같은 20%할인이라 

아무 카드나 사용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렇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제휴할인이 되는 카드를 알아보았어요

 

위에 사진에 있는 카드 잘 확인해보시고

가족들과 신년회는

아웃백에서 맛있게 먹고

할인받아서 져렴하게 

분위기 내는건 어떠세요^^

저도 애인이랑 

오랜만에 칼질한번 하러 가봐야 될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