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크리스피크림도넛 행사 | 매주 수요일은 1+1!

해피뉴이어~
오늘하루 잘보내셨나요?
아직 새해를 즐기시는중이신가요?ㅎㅎ
1월1일이 마침 수요일이네요
그래서 가져온 행.사.정.보!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이
1+1!

와 딸기라니..드디어 딸기라니!
제가 딸기라면 껌뻑죽거든요
딸기시즌이 다가오나봐요ㅎㅎㅎ

플친맺고 쿠폰을 다운받으시면
리얼스트로베리더즌을
13500원에 구입가능해요!

도넛종류가 네가지나왔어요
딸기체리 딸기베리 딸기바나나
딸기블루베리까지!
상큼하고 달콤하겠어요 ㅎㅎ

도넛만 나오면 섭섭하죠
생과일로만든 음료라니
당장 먹으러 가고싶어요 ㅠㅠ
생딸기라떼..저거에요 저거..

음료콤보도 있으니
도넛과 간단하게 드셔보세요 ㅎㅎ

 요즘 추워서 집에서 꼼짝하기 싫어지는데
배달도 가능하니
배달주문으로 편하게 드실수도있습니다 ㅎㅎ

오늘저녁 달콤한 후식의시간을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