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대학교 학과 테스트]나에게 맞는 전공 알아보기? 재미있는심리테스트

이게 뭐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외출을 자제하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많아지는 요즘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에 급속도록 올라오고 있는 테스트가 있어 가져와 봤어요

이름하여 "대학교 학과 테스트'

성별

이름만 들어서는 재미 없어 보이지만 요즘같은 즐거울거 없는 시기에 

괜찬은 심심풀이 용이 될거 같더라구요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온라인 사용 시간이 증가하며 각종 심리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위 서비스는

자신에게 맞는 대학교 학과를 찾아주는 내용의 테스트에요

해당 테스트를 받으면 자신과 잘 맞는 학과를 찾고

내 이상형의 학과를 찾아볼 수 있다

 

 

물어보는문제로는

문제

성별은 무엇인가?’

나는 처음 본 사람에게 먼저 말을 거는 편이다

나는 공부할 때 손으로 써가면서 하는 걸 좋아한다

친구들이 평가하는 나는 현실적인 사람이다

나는 시험 공부를 할 때 벼락치기한다

등의 질문으로

총 12가지의 질문을 하고 내가 생각하는 답을 선택하면

검사자에게 맞는 학과가 나오고

학과에 맞는 이유까지 간략하게 설명되어 나와요

https://myuniversitytest.com/

 

대학교 학과 테스트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myuniversitytest.com

 

한번 테스트 받아보세요

그냥 재미로 해보셔야 한다는거 아시죠?

^^ 재밋게 체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