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편의점정보

[CU편의점3월행사]CU편의점 1+1 /자취생꿀팁/ 원플러스원

3월을 맞이하야 저번 시간에 포스팅에 이어 

1+1 행사 품목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노트북 앞에 앉았네요

편의점이 코로나 덕을 좀 보는건지 

제가 편의점 갈떄면 이상하게 

물건이 자꾸 매진되는 사태가 일어나더라구요 ㅠㅜ

그래서 1+1 행사 품목이나

2+1 과같은 행사품목은 잘 알아 두었다가

알뜰(?)한 구매를 하는게 좋아요 ㅎ


아무 계획없이 갔다가는 

생각보다 엄청나게 과소비를 할 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3월에 1+1 행사 품목은 

생각보다 갯수가 줄어들었어요

무슨 사유 인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는 1+1 상품이 더욱 자주 구매하게 되는데

상품의 갯수가 줄어 들어서

아쉽네요

일단 3월에 베스트 상품으로는

데미소다가 꼽혔는데 

예전에 향수를 일으키는 '데미소다'를

요즘에 많이들 찾으시나봐요 ㅎ

저도 최근엔 사먹은 적 없는데 

오랜만에 구매 해 봐야 겠네요

혼자사는 사람들에게 

은근히 꼭 필요한 제품은 세제라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혼자산다고 해서 

더러운 옷을 안빨수는 없거든요

요즘같은 떄는 세탁기야 옵션으로 붙어 있는곳이 많고

샴프나 바디워시는 은근히 집에 선물이 많이 들어와서

공짜로 쓸 수 있는데

세제는 아니더라구요

자취방에 놀러갈떄 선물로 세제도 괜찮답니다~

(제가 꼭 필요해서 그러는건 아니구요^^)

마침 빨래 세제 '테크'가 1+1입니다 ㅎ

집에서 물 사드시는 분이 점점 늘어나면서

편의점에서 생수를 한묶음 단위로 사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그런데 저는 아직 끓여 먹는 물을 좋아해 

그렇게 하고 있진 않아요

왜냐하면....


마시는 물까지도 돈을 써서 마시면....

뭔가.. 조금 아깝더라구요 ㅎ

하지만 그래도 가끔씪 물을 사먹을떄는

'결명자차' 와같은 차 종률르 마셔요 ㅎ

그나마 ... 덜 아까워요 ㅎㅎ

결명자차 1+1 입니다

옛날 과자 '사브레'를 아시나요?

뭔가 납작한 소보르빵 같이 생겼는데

소보로빵처럼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옛날식 과자중에 

나름 고급이랄까?

한번씩 사브레를 안주삼아 맥주한잔 하고 해요 ㅎ

스브레도 1+1 행사 중이네요 

얼마전에 편의점에 갔다가 

바나나로 유명한 DOLL 에서 

출시한 파인애플 바 랑 바나나 바가 있던데

드셔보신 분 계시나요?

맛이 너무누무 궁금한데..

왠지 진짜 파인애플100%, 바나나 100% 맛이 날거 같아서

못사먹겠더라구요 ㅎ

너무 예상이되서 ㅎㅎ

혹시 사드시는분 계시면 먹고 후기좀...

집안에 콕 하고 박혀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스트레스가 늘어나서 그런지

초콜렛을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게다가 요즘에 나오는 편의점 초콜렛의

퀄리티가 높아져서 그런지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아... 제 살은 오늘도 디룩디룩...ㅠㅜ

운동 해야 겠어요...

(초콜렛은 못끊으니까요 ㅋㅋㅋ)

앗 우리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에요

'별뽀빠이'

안에 들어있는 라면땅 같은 과자들과

간간히 함께 씹혔을떄

그 캐미가 엄청난 별뽀빠이는

한손으로 들고 입안에 털어 넣어 와구와구 먹어야 맛있지요 ㅎ

1+1 행사를 하는김에 내일 하나 사서 가야겠어요 

단호박의 효능을 아시나요?

단호박은 색깔처럼 따듯한 기운이 있어서

혈액 순환을 돕고 따라서 얼굴이나 몸이 자주 붇는 

사람들에게 좋은 채소지요

그래서 말인데.. 단호박 바도 먹으면 그런 효과가 있을까요?

그냥 단호박은 은근 그냥 먹기 힘들더라구요 ㅎ

꺠라꺠라꺠라~ 깨수깡~

요즘 CF에 꺠수깡 선전을 보고나서...

머릿속을 맴도는 CM송과...

화사의 표정이 잊혀지질 않아요 ㅜㅡ

너무 고통스럽네요 

술도 안먹는데 한번 마셔볼까요?

게다가 1+1행사중이에요...

어느덧 나이가 30대에 접어들면서

잇몸이 점점 약해지나봐요 

불안한 마음에 약을 사서 꾸준히 먹고 는 있는데

불안하네요

예전에 죽염치약이 처음 나왔을떄 죽염 치약이 잇몸에 좋다고 해서

인기 있엇따고 하던데..

1+1 행사 하는김에 하나 사서 바꿔봐야 겠어요 

원래는 입냄새 때문에 다른거 쓰고 있었거든요 ㅎ


오늘은 이렇게 CU 편의점 1+1 헹사 품목에 대해 알아봤네요

편의점이 점점 활성화 되고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편의시설이 되면서

다른데서 돈 아껴 놓고 

편의점에서 과소비를 할떄가 종종 생기더라구요

이젠 편의점도 계획적인 장보기를 시작할떄 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