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편의점정보

[CU편의점2월행사] 자취생꿀팁 CU편의점 원플러스원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 탓에

바깥에 사람이 없더라구요

카페를 가는게 하루의 유일한 낙인데

카페에 들어가도 사람하나 없으니 

좀... 찝찝하더라구요

게다가 요즘에는 마스크 가격도 가격이지만

없어서 못사더라구요

편의점이고 약국이고 다이소에도

가는곳마다 품절...

조심하긴 조심해야 될것 같아요

이야기 하다보니 옆으로 셋는데

오늘은 이런 위험한 바깥세상에 

안전함을 지키기 위해서는 

이불 속 에 콕 박혀서 맛있는거나 집어들고

냠냠 먹으면서 쉬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간식사기 가장 좋은

"CU 편의점 2월 원플러스원" 행사 품목에 대해

정리해 보려고 해요

편의점은 비싸다? 라는 말이 있지만 그래도

자취생에게는 너무 좋은 행사잖아요^^

포스팅 한번 읽어보시구 

필요한 물건인 미리미리 챙겨 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CU편의점 (1+1)

일단 할인행사 목록의 시작은 

요즘같이 병균이 득실대는 바깥세상에 

걸맞게 깨끗한 나를 만들기 위해

세안용춤, 샤워용품 들이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편의점에 칫솔이 좀 비싼감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비싼만큼의 값어치는 하는것 같아 저는 행사 시즌마다 하나씩 사두곤 해요

칫솔모가 손상이 많이 되면 양치질을 해도 세척 효과가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칫솔은 주기적으로 바꿔주세요

CU편의점 (1+1)

여름철 보다 겨울철에 더욱 많이 쓴다는 

"페브리즈"는 세탁기에 막 넣어 빨수 없는 

옷 종류들을 세탁소에 가지 않고도

페브리즈 한번 칙칙 해서 

넣어놓고 다음에 상쾌한 기분으로 

입을수 있게 도와주기에 저도 많이 사용하곤 해요

마침 페브리즈가

2월 원플러스원 행사에 추가 되었으니 

하나 사놔야 겠네요

CU편의점 (1+1)

여성용품 중에 응급상황(?)으로 가장 많이 찾으시는 

생리대는 할인행사 품목에 항상 있는 품목이죠

이런 꼼꼼한 점까지 챙기는 편의점이 있어 

이용 고객중 한사람으로써 편의점 너무 좋은거 같아요

CU편의점 (1+1)

얼마 전 치약을 바꿨는데 

누렁니를 탈출하기 위해서

미백치약을 삿는데

개운한 느낌이 없더라구요

생각보다 누렁니 탈출이 어렵기도 하구..

그래서 이번에는 시원한 느낌이 가미 된 

"46CM 쿨민트치약" 을 한번 써보려구요

입냄새 제거에도 괜찮다고 하던데

맘에 들면 좋겠네요 

CU편의점 (1+1)

저는 하루에 1일 2식을 기본으로 해요

그렇다보니 아침에는 음료 한잔 정도 마시곤 하는데

그렇게 버티기가 생각보다 적응이 안되고 

힘들기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에는 탄산수에 홍초를 조금 타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어요

화장실도 잘가고 좋더라구요^^

CU편의점 (1+1)

맨인매트 왁스랑 스프레이는 예전에 많이 사용했었는데요

정말 강력한 셋팅력 때문에 짧은 머리를 하신 남자 분이시면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지금은 머리 기르고 있지만 예전에는 짧은 머리였어서 많이 사용했었지요

CU편의점 (1+1)

얼마전에 밀크티라는걸 처음 접해봤는데

고소한 맛에 은은한 향이 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그 날 이후로 커피숍에만 가면 꼭 밀크티는 꼭 마시는거 같아요

CU편의점에서 데자와밀크티를 행사하는데 

저것도 커피숍에 그 맛이 날지는 모르지만 

먹어봐야 겠어요

CU편의점 (1+1)

여러분은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에는 좀 챙기는 편이에요

그런데 건강을 챙기는 여러 방법들중에

건과류를 조금씩 먹어주는게 치아건강 뿐만아니라

몸속 건강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먹기위해 1KG 짜리 아몬드를 사다놨는데

워낙 건과류를 싫어해서 잘 못먹겠구..

들고다니지 못하니 못먹고 있어요

길림에서 나온 리얼 너츠의 경우 하루견과 스타일로

휴대성이 간편하니 저처럼 건과류를 챙겨 드셔야 겠다는 생각이 있으신분은

사서 드시면 좋을거 같네요

저는 일단 이미 사다놓은 아몬드 부터...

CU편의점 (1+1)

매년 느끼는 거지만

다이어트에 관심 있으신 분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대기업인 편의점이 이를 놓칠리 없죠

그러니 칼로리 발란스나 이온더핏과 같은 다이어트에 좋은 제품을 행사하는거

아닐까요?

게다가 요즘에는단백질 쉐이크도 1회성 용량으로 담아서 팔더라구요?

얼마나 더 편리해질거니~ 편의점아~

CU편의점 (1+1)

곤약젤리도 다이어트하면 빠질수 없는 제품이죠 

저도 한창 다이어츠 할때 많이 먹었어요 맛있거든요 

CU편의점 (1+1)

할인 목록을 쭉 보다가 

뿜! 했네요

조세호씨의 얼굴이 들어가 있는 핫팩^^

개인적으로 조세호 팬이라서 너무 좋아요

꼭 사고 싶네요

사진에 표정이 어찌나 웃긴지 ..

CU편의점 (1+1)

여수와 이천에 유명한 식재료로 만든 제품이 나온거 같더라구요

쌀우유랑 쑥우유!!

이름만으로도 신토불이 유기농 느낌이 팍 오는게

건강해 질것 같은 느낌이네요

먹어보고 리뷰 남겨야 겠어요

CU편의점 (1+1)

개인적은 

붕어빵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붕어빵 우유 슈크림 우유? 

이건 무슨 맛일까요?

드셔보신 분 계신가요?

 

CU편의점 (1+1)

어찌저찌

CU편의점 2월 할인행사 품목을 정리하며

기록을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흘럿네요

편의점이 정말 말그대로

편의를 위해 정말 많이 발전되어 있구나

하는 생각에 자주 이용하고 있는 만큼 

저처럼 할인 품목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내용으로 포스팅 할꼐요

그럼 오늘 포스팅 끝~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