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나의 담배 피우는 습관은?

얼마 전 지인분을 만나서 이야기를 하던 중에

잠시 힘들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 나누다가

답답한 마음에 잠시 한대(?) 피우러 나갔었죠 ㅎ

(물론 저는 안피워요^^)

이미 담배를 피우는 장소에는

많은 분들이 나와 계시더라구요

그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신기하게도 나름 조금씩 다른 모습으로 담배를 피우시더라구요?

손이 아닌 입에 물고 담배를 피우는분,

입에 멍~ 하니 물고 피우는건지 안피우는건지 모르게 계시느분.

여러가지 모습이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담배 피우는 습관" 으로 알아 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담배를 피우시는 분이라면 

한번 알아보는것도 재밋을 거 같아요


Q . 담배를 피우고 싶은 마음에 흡연장소를 찾아 

한자리 잡고 앉아서 댐배를 피우는 당신!

당신의 담배 피는 모습은 어떤 모습인가요? 


  1. 담배 재가 떨어진 줄도 모른채 담배를 피우는 모습

  2. 담배를 입에 문 채 연기를 뿜어내며  피우는 모습

  3. 담배에 필터를 꼭 꺠물어서 피우는 모습

  4. 담배 필터에 침이 항상 많이 묻어 나는 모습

  5. 담배를 입에 문 채 다른 일 하며 담배를 피우는 모습


담배피우는 모습을 상상해 보거나 

담배를 피우면서 보신다면 한번 확인해 보시고  정하셨다면 결과를 보세요^^

 

 

 

 

 

 


이 테스트는 '담배 피우는 습관"을 이용한

사람의 유형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A. 담배 재가 떨어진 줄도 모른채 담배를 피우는 모습

이 사람은 자신감이 없거나 콤플렉스를 잘 느끼는 타입의 사람입니다 

주변에 사람들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고 주관적으로 행동하는것을 힘들어 하는 경향이 있네요

어쩌면 약간 소심하게 보일수도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이런 사람은 비윤리적인 행동을 한다거나 타인에게 폐를 끼치는 일은 없는 유형의 사람입니다


A. 담배를 입에 문 채 연기를 뿜어내며  피우는 모습

이 사람은 생각이 아주 많은 사람입니다 한가지를 결정할떄에도

그 결정에 따른 여러가지 상황을 미리 생각해보고 고민과 고민을 거듭하여

결정하고 마음을 굳히는 타입이네요

고민을 많이하고 생각을 많이 하는 타입이라 실수는 적으나 우유부단한 경우가 많습니다

성격이 급한 사람들에게는 어쩌면 답답해 보일수도 있겠네요


A. 담배에 필터를 꼭 꺠물어서 피우는 모습

이 사람은 자기 학대가 심하고 현실과의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타인의 실수로 벌어진 상황인데도 자신의 잘못이라 탓하며 괴로워하거나

신경쓰지 않아도 될 일을 사서 걱정하는 유형의 사람입니다 

이 유형의 사람들은 스스로 정한 규칙에 얽매여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A. 담배 필터에 침이 항상 많이 묻어 나는 모습

이 사람은 맺고 끊는 것이 불분명한 타입이네요 

인간관계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가오는 이성을 단호하게 

뿌리치지 못하니 이성문제를 일이킬 가능성도 보이네요

게다가 변덕이 심하여 함께 있는 사람을 피곤하게 할 수 도 있겠네요


A. 담배를 입에 문 채 다른 일 하며 담배를 피우는 모습

이 사람은 집중력이 강하여 한번 자리에 앉으면 

일이 끝날떄 까지 몇시간이고 자리를 뜨지 않는 유형이네요

자존심도 강하여 지는 것을 싫어하며 자신의 분야에서는 성공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결과가 좋지 않거나 인정받지 못할 경우에는 반발할 가능성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어디까지는 재미로 보는 심리 테스트 입니다

혹여 결과에 심각하게 생각하시거나 고민에 빠지는 일은 없으셨으면 해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coupa.ng/brPuSB

 

리스테린 쿨민트 세균억제 구강청결제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