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간편심리테스트] 동물로 보는 심심풀이 재밋는 심리테스트

항상 같이 있고 평생을 함꼐 하고 죽을 떄까지도 알수 없는게 

어쩌면 내 자신일지도 몰라요

"난 이런 사람이야!" 라고 생각했지만 어떤 상황에서는 나도 모르게

새로운 나의 모습이나 감정이 가끔 스스로를 놀라게 만들곤 하죠

새로운 나의 모습은 가끔식은 스스로를 자신감 있게 하기도 하고

가끔씩은 못난 내 모습에 좌절하기도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내 자신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간단하고 재미로 해볼 수 있는 심리 테스트인 만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거나 푹 빠져 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당신은 지금 어떠한 동물입니다

그리고 어떤 것에 의해 묶이거나 갇혀서 잡혀 있네요

자신이 생각할떄 자신과 가장 비슷한 상황에 동물을 선택해 주세요

위에 질문을 읽고 잠시 생각해보고  보기 드릴꼐요


1.우리에 갇힌 호랑이

2. 새장에 갇힌 새

3. 쇠사슬에 묶여 있는 개

4. 철창에 갇힌 햄스터

5. 수조에 갇힌 거북이


보기를 보고 자신과 어울리는 

동물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럼 하나씩 설명해 드릴테니 천천히 스크롤을 내려 주세요

일단 이 심리테스트는

"현재 나의 심리상태"

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에요

1번 항목부터 알아볼꼐요

 

.

.

.

.

.

.


1. 우리에 갇힌 호랑이 를 선택한 사람

당신은 지금 넘치는 에너기를 발산하지 못하고 억눌려 있는 상태로 보여집니다

일상이 무척 지루하거나 따분하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또는 무언가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 일수 도 있겠습니다

마음껏 에너지를 발산하며 그동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일을 찾아 

스트레스를 풀어 주는것이 중요합니다


2. 새장에 갇힌 새 를 선택한 사람

현재 나의 마음에 격한 삼정을 억누르고 있는 상태로 보여집니다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와 감정을 폭발시킬 대상을 찾지못해 안절부절 못하고 있으며 

신체 역시 무척이나 긴장을 하고 있는듯 보입니다 현재 자신의 상황이 무척 못마땅하니 마음

표출할 수 있는 일을 찾아 풀어내거나 친구들을 만나 하소연이라도 하여 감정을 풀어내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3. 쇠사슬에 묶여있는 개 를 선택한 사람

당신은 현재 생각과는 다르게 움직이고 있는 자신에게 못마땅해 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즉 하고 싶은 일보다 의무적으로 해야 하는 일을 어쩔수 없이 하고 있는 현재의 상황에 놓여져 

있을것으로 보여지네요 현재의 상황에 불만이 가득하여 자칫 실수를 범할 수도 있습니다

이럴떄는 가끔씩 일탈도 필요한 법! 마음껏 자유를 만끽해보는건 어떨까요?


4. 철창에 갇힌 햄스터

현실에 대한 불안감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거 같아요 늘 근심과 걱정이 끊이질 않고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당신을 점점 옥죄여 오고 있어요

그럴 수록 당신은 불안감에 점점 나약해 지고 있네요

당신은 누구보다 안정되고 변화없는 평화로운 삶을 추구합니다 그렇게 떄문에

발전이 더딜 수는 있지만 안정된 삶 속에서 스스로 만족하며 살아갈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5. 수조에 갇힌 거북이

현재 게으른 자신에게 화가 난 상태네요 막상 해야할 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둘러 움직이지 않는 자신에게 화가 난 상태에요 

물론 스스로고쳐야 한다는 것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지만 늘 생각만 하게되고

실천으로 옮기지 못하고 있으니 답답할 것이에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시작이 반이에요! 어서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어떤 항목을 선택 하셨어요?

저는 새장에 갇힌 새를 골랐는데 얼추 비슷한 거 같아요 

해석을 보면서 나름 위로가 되는 듯 하네요

간단하고 재미로 보는 심리 테스트 엿지만 

잠시나마 나에 대해 생각해보고 웃을 수 있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