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을 꿨어요

[똥꿈 / 대변꿈] 똥이나오는 꿈 길몽흉몽 꿈풀이하기

옛부터 "똥 꿈"은 좋은 기운이 많다하여

길몽이라고 많이들 이야기 했어요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른 해석이 될 수 있는거겠지만

그래도 일반적으로 좋다는 말이 많아서

꿈꾸고 난 다음날이면  기세좋게

꿈해몽을 해보곤 하죠

그래서 오늘은 일명 "똥 꿈"에 대해 

상황별로 몇가지만 정리해 보려고 해요

똥꿈을 꾸신 분이라면 한번 찾아보세요^^

혹시 로또를 사야하는 꿈일수도 있잖아요?

#화장실이나 방안에 똥이 가득하고 뒤적이는 꿈

- 이 꿈은 사업에 필요한 자본이 많이 생기게 될 징조라고 해요

똥은 다른 꿈보다 금전적으로 관련이 많데요

조금은 지저분한 꿈일 수 있지만 사업적으로 금전이 생긴다는건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고도 풀이 할 수 있으니 좋게 보시면 될거 같아요

 

# 꿈 속에서 똥 냄새떄문에 괴로워하는 꿈

- 이 꿈은 나에게 생일 어떤 좋은 일로 인해서 내 주변 사람들에게 

크게 소문이 날 징조라고 하네요

 

#내가 배설한 대변이 가득히 쌓여 잇는 꿈

- 이 꿈은 여러 방면으로 내가 하는 사업에 점진적 번창을 의미해요

사업적으로가 아니더라도 여러방면으로 내가 성장하고자 하는 부분이 있다면

그 부분들의 성장을 의미 할 수 도 있어요

#대변을 보기위해서 화장실을 갔는데 똥이 안나오고, 화장실에는

다른 사람의 대변이 가득한 꿈

- 이루고자 하는 일이 마음먹은대로 이루어지지않고 무언가가 장애물처럼

쉽게 이루어 지지 않을 징조라고 해요

만약 할 수만 있다면 꿈에서 조금더 힘줘 보는건 어떨까 싶네요

#똥이 마려워서 화장실을 찾았는데 사람들이 이미 있거나

개가 지키고 있어서 결국 볼일을 보지 못한 꿈

- 내가 원하던 일이 어떠한 장애로 인해 좌절되고 매사에 

막힘이 많아서 되는 일도 별로 없고 그로 인한 심리적 불안과 초조함이 동반 될 징조에요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힘들어 하지 않는 마음가짐이 중요할 거 같네요

 

#대변이 끊임없이 솟아나오는 꿈

- 진행하고 잇는 일이나 사업 공부등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사업적으로는 사업금액이

계속해서 성장할 대박 꿈이에요 이런 꿈이 로또를 사야하는 꿈이 아닐까요?

 

#화장실에 가서 대변을 봤는데 대변에 피가 섞여나온 꿈

-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장애가 생겨 힘들 것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검은빛의 색이거나 여러가지색의 대변을 본 꿈

- 이런 꿈의 경우 대변이 의미히는것은 재물이나 돈이 아닌 다양한 색이 의미하듯

다양한 작품이나 미술품 등을 의미할 수 있어요 꼭 미술품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성격의 작품들을 접할 기회가 생긴다는걸 의미해요

#내가 배설한 것이거나 남이 배설한 대변이 나 또는 남의 몸에 묻는 꿈

- 상당한 금액에 빛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거나 남에게 모욕적인, 또는 창피한 상황에 

직면하게 될 징조에요 이런 꿈을 꿀 경우 하루를 시작전 쉼호흡을 하고 매사 조심하는

하루를 보내는게 현명할거 같아요

 

#색깔이 탁하고 묽은 대변(설사)을 만지는 꿈

- 꿈에서도 느꼈을 듯 불쾌하고 근심이 가득한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며

불만을 가질만한 일들이 생기게 될 꿈이에요

 

오늘은 포스팅을 하는 내내 똥...똥.. 하다보니 화장실도 안갔다왔는데

뭔가 뒤처리 안하고 나온 거 같은 느낌이네요

똥꿈꾸면 좋다는 이야기만 들어봐서 무조건 로또사러 갔는데

마냥 그런건 아니네요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느낀건데 꿈에서도 똥 못싸서 찝찝하면 현실에서도

찝찝한 일이 생기는거 같더라구요

따라서! 

현실에서건 꿈에서건 똥은 싸야 좋은건 맞는거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 마쳐요~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