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을 꿨어요

[죽음에 관한 꿈해석]어젯밤 꿈 길몽? 횽몽?

언젠가는 모두 죽을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일 거에요

하지만 막상 "죽음"이라는 단어만으로도

그 단어가 주는 두려움과 무서움은 

사람마다 다를 수도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죽음" 과 관련되 책이나 이야기, 동영상등을 

많이 찾아보곤 해요

저 처럼 관심이 있어서 찾아보는 사람 이외에는

"죽는다"는 걸 간접으로 나마 체험할 수 있는게 있다면

바로 "꿈에서" 이지 않을까 싶어요

꿈 속에서는 무수히 많고 다양한 상황에서 도망가기도 하고 

죽을 위기에 상황에서 웃음이 나는 상황이 나타나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관심있게 자주 찾아보고 하는 죽음에 대한

꿈 해몽을 해보려구요

혹시 간밤에 "죽는 꿈" 을 꾸신 분이라면 

제 포스팅을 잘 읽어 봐주세요^^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난 꿈

 이는 자기를 괴롭히는 심적 통이나 병을 상징하는데요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나 귀찮게 따라다니며 괴롭히듯이

그 심적 고통이나 병마가 찾아화 힘들게 괴롭힐 수 있는 징조를 의미해요

따라서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너무 받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건강관리를 철저리 하는게 중요해요

 

#죽은 사람을 따라서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

꿈의 내용만 봐도 느낄 수 있듯이 죽을을 암시하는 나쁜꿈에 속해요

죽은 사람과 함꼐다리를 완전히 건넌다거나 배를 타고 항구를 나가거나 문을 나가는등 

또는 출국을 하는 꿈 역시 같은 꿈으로 해석 할수 있어요

심각한 병에 결리는 꿈이거나 죽음에 다다를수 있는 아주 않좋은 꿈입니다

#죽은 사림이 자신을 보며 웃거나 말을 하는 꿈

이 꿈은 죽은 사람이 나에게 하는 행동에 따라 조금은 다르게 

해석할 수 있는데 만약 죽은 사람이 나를 보고 지긋이 웃는다면

심하게 앓고 있던 중병이 나을수 있는 꿈이며,

대화를 나누거나 말을 하면 사업이 번창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어떤 상황이든 좋은꿈이네요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저도 꿔 본적 있는꿈인데 그저 좀비물 영화를 봐서 그런줄 알았는데 

죽은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은 성공 직전상황까지

간 일이 한순간의 수포로 돌아가게 되는

또는 사업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것을 암시 한다고 해요

아마 이 꿈을 꾸었을때가 사업하면서 힘들떄 였나봐요^^

#죽은 사람이 나타나서 자신에게 어떤 주의나 경고를 하는 꿈

이는 드라마다 영화에서 보았듯이 대부분 예지몽에 속하고 

꿈속에서 죽은 사람이 말해준 내용을 기억해서 주의하고 경고했던 

사항들을 염두해 두고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아직 경험 해 본적은 없지만 좀.. 무섭네요

 

#죽은 사람이 꿈에 나타나 자기를 안아주는 꿈

 안아주는 행위 자체는 아주 좋은 일이 있을 만한 꿈이지만 

만약에 꿈에서 죽은 사람이 나를 안아주면서 눈물을 흘리거나 울면서 안아준다면

집안이나 심신에 어떤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꿈에서는 조금조금의 상황의 차이로 의미가 완전히 달라 질 수 있거든요

#자신이 죽은 꿈

죽는 꿈 중에서 가장 많이 접할 수 있는 꿈인거 같아요

자신이 죽는 꿈은 어려운 일에서 귀인의 도움이나 해결책을 제시해주고

건강하고, 장수 할 꿈이며 부유해 진다는 꿈이에요 

게다가 만약 미혼이시라면

내가 마음 먹은 사람과 결혼을 할 수도 있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부모님이 강도나 살인범에 의해 살해당하는 꿈

가정적으로 화목하고 번창할 징조를 의미해요 

이것이 예지몽으로 작용할 경우 부모님에게 경사가 생길 징조이고

상징을 하는 꿈이라면 구너위적이고 엄한 부모님과의 관계에 대한 

답답함에서 벋어나고 싶다는 나의 마음이 상징적을 꿈으로 나타난 꿈일 수 도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죽음"에 관한 꿈들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물론 제가 가져온 자료들보다 좀더 다양하고 많은 내용의 꿈이 있고 

그에 따른 해몽도 많을텐데 다 포스팅 하지 못했네요

다음번 포스팅에는 좀더 많은 꿈해몽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공부하고 조사해볼꼐요^^

그럼 오늘의 꿈해몽 끝!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