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다한 정보

에뛰드 데이 1월 할인 | 에뛰드할인정보!☆

에뛰드에서
마이샵 등록하면
톰과제리화장품이 20%할인!
스테디셀러 제품도 할인!
그외 제품도 4000원 할인쿠폰으로
할인받을수있어요!

복주머니 이벤트도 하고있으니
포인트받고 더 할인받아봐야겠네요 ㅎㅎ

20%할인과
마이샵등록시
추가 5%더 할인됩니다!

스테디셀러 제품도 마찬가지에요!
플레이컬러 아이즈를 16500원에!
마스카라는 금방 굳어서
자주 사야하잖아요
마스카라도 세일중입니다!
저는 볼륨픽스 마스카라가 괜찮더라구요
잘번지지도않구!

클렌징이 제일 중요한거아시죠!
립앤아이 리무버 대용량으로 사두면
든든하겠네요 ㅎㅎ

톰과제리 공용기에 네가지를
한꺼번에 가져다닐수있어요 ㅎㅎ

브라우카라로 마무리하면
눈썹이 엄청 자연스러워지는거 아시죠?
4500원일때 겟해둬야겠어요 ㅎㅎ

겨울이라 수분이 부족해서 건조하고 잘 트는데
대용량 수분크림을
듬뿍바를수있어서 좋겠어요!

매장에서 구매시 사용가능한
4천원 할인쿠폰도 있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까지에요ㅠㅠ

온라인몰에
더블래스팅글로우쿠션 선런칭 한대요!

 정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에뛰드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수있습니다 ㅎㅎ

https://m.etudehouse.com/kr/ko/main